인천 부평 맛집 / 포사이공 / 베트남 현지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무조건 여기!!

반응형

베트남 현지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무조건 여기!! 인천 부평 맛집 포사이공

오늘은 자주가는 인천 부평 맛집인 포사이공에 다녀왔어요

포사이공은 두군데가 있는데 동수쪽에 있는 곳은 월남쌈을 팔지 않기도 하고 집이랑 좀 더 멀어서

저는 항상 부평점으로 간답니다.

위치는 부평역에서 걸어가도 되는 거리에요.

 

주소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19

전화번호 032-502-8819

오픈시간 매일 10:30 - 21:00 참고해주세요🤗

 

(*사진을 크게보고 싶다면 클릭해주세요)

외관만 봐도 눈에 확 띄어 찾기 쉽겠죠? 주차장을 따로 없으나, 바로옆이  GS타임즈 부평주차장이어서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유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편해요

메뉴판 입니다 (*사진을 크게보고 싶다면 클릭해주세요)

  • 포보(소고기쌀국수) 8.000
  • 분보후에(전골국수) 8.000
  • 분띳누응(비빔쌀국수) 8.000
  • 껌스언(돼지고기덮밥) 8.000
  • 해물볶음국수 8.000
  • 월남쌈 8.000
  • 짜조(만두튀김) 7.000

여기서 분보후에와 해물볶음국수 빼고 전메뉴를 다 먹어보았는데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갈때마다 극심한 메뉴선택에 시달린답니다. 가게 내부는 상당이 깔끔한 편이에요. 

(*사진을 크게보고 싶다면 클릭해주세요)

각종 음료수 (베트남 음료수나 맥주도 있어요) 도 있습니다. 베트남 분이 운영하시는 가게라 그런지 곳곳에 베트남 느낌이 나도록 꾸며 놓은 것들도 너무 귀여워요.

 

저희는 포보(소고기쌀국수) 와 분팃누응(비빔쌀국수) 를 시켰답니다.

이곳은 양이 정말정말 많은 편이니 절대 곱빼기를 시키지 마세요,,!!

주문을 마치면 숙주 (원래 고수도 함께주시는데 빼달라고함) / 양파절임 / 단무지 / 고추 / 레몬 그리고 분띳누응소스(월남쌈 소스 맛과 동일한 소스에요)를 먼저 주세요. 깨끗하고 가지런히 정리되어있는 쌀국수 곁들임 소스들과 수저도 맘에 쏙 ! 젓가락도 일반 젓가락과 베트남식 젓가락 두가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분팃누응이 먼저 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죠? 월남쌈과 소스가 같아 맛은 비슷하지만,

저 갈비맛 나는 돼지고기가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보자면 볼 수 있겠네요. 매력적인 비빔국수 맛 이랍니다. 

소스를 다 부어주고 잘 섞어준 뒤 먹으면 이곳이 바로 베트남 입니다ㅋㅋ👏👏

그리고 연달아 쌀국수도 나왔어요. 국물맛 끝내주는 쌀국수!! 이 쌀국수를 포기 못해가지고 여태껏 이집에서 항상 전골국수를 먹어보지 못했어요ㅎㅎ

고기도 야들야들 맛있고 고기양, 면양, 육수양 모두 엄청 많습니다. 육수맛도 끝내주고요!👏👏

해장으로도 딱👍🏻 굿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맛집 포사이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까 먹고 왔는데 또 생각 날 만한 맛집이랍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요~ 특히나 요새 우리 해외 못가잖아요.. 그런데 이집은 진짜 베트남의 맛있는 맛을 재현해내서, 그 아쉬움을 좀 덜어줄 수 있는 집이에요. 실제로 식사를 하다보면 베트남 분들도 많이 방문 하시더라구요.

그럼 여기서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또 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드시고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