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맛집 / 스시오마카세 맛집 구루메스시 + 사진첨부

반응형

오늘은 강남 맛집으로도 유명한 스시오마카세 맛집 구루메스시를 소개해드릴께요.

미들급 스시야중에서도 가성비 정말 좋은 가게로 유명한 집인데요.

2019년 블루리본서베이 추천 레스토랑인 만큼 매 스시마다 하나하나 섬세하게 디테일이 좋은 스시여서

저도 만족도가 참 높았답니다. 

구루메스시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22-8번지로 7호선 논현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찾기 쉽습니다.

 

저는 런치 오마카세 스시 6만원 짜리를 먹었어요.

그럼 사진 보며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차완무시가 나옵니다. 새우와 게살이 들어있는 짭쪼롬 맛있는 차완무시

항상 느끼는 거지만 차완무시로 식전에 시작하는게 저는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위장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느낌이어서 상큼한 에피타이저도 좋지만 차완무시나 스프같은 에피타이저 완전 선호 합니다.ㅎㅎ

스시준비에 열중하는 쉐프님. 오늘도 스시멍을 때려봅니다 :) 

사시미로 나온 참돔.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니 쫄깃쫄깃 참 맛있어요. 숙성도도 아주 좋았어요.

사과나무로 훈연한 삼치. 새콤한 소스에 양파와 함께 먹으니 식욕이 확 돋았어요.

땅콩소스에 버무린 죽순과 어린방어무침. 요고 별미였어요 죽순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전복찜과 밥조금, 그리고 게우소스. 게우소스도 참 맛이 깊고 맛있었어요. 쓱쓱비벼서 함께 주신 김에 잘 싸먹었어요.

자바리 제주도산 양식 다금바리입니다. 이곳 숙성도도 참 좋아요. 샤리의 간도 저는 좋았어요!

유자,라임 제스트를 뿌린 광어! 저는 이렇게 유자나 라임 혹은 레몬 제스트 뿌린거 너무 좋아해요. 상큼하니 너무 맛있어요! 소금도 함께 뿌려져서 짭짤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제주산 금태. 와 여기 금태 정말 맛있어요. 살짝 아부리했는데 부드러움이 참치 저리가라더라구요.

금태는 철에만 나온다고 말씀 하시던데, 정말 맛있었어요!!

단새우에 올라간 우니. 우니 안좋은 향도 안나구 크림처럼 부드럽고 좋았어요^^ 우니는 진짜 바다향과 썪은냄새 한끗차인데 맛있더라구요^^

잿방어도 맛있었어요

오도로 말모말모~ 소금의 짭짤함과 너무 잘어울렸던 기름진 오도로ㅜㅜ 오도로는 사랑입니다!

아까미 쯔께에 트러플 절임이 올려져 있는데, 저 트러플 절임이랑 참치의 조합 너무 좋아요 ㅜ 부산 아오모리에서도 이렇게 트러플 절임이랑 참치를 조합해서 주셨는데 구루메에서도 이렇게 두 조합으로 주시더라구요. 가장 맛있었던 스시 중 하나였어요.

관자에 우니크림을 살짝 아부리 한 것인데 우니크림 정말 달달하니 부드럽고 꿀 맛 ! 

전갱이도 맛있어요. 안에 실파가 담겨있어서 좀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등어에 레몬제스트. 고등어에서 이렇게 상큼한 향이 나니 더 좋았어요. 고등어 못하는데 가면 비리거나 느끼한데

구루메스시는 고등어도 합격!!

캐비어가 올라간 새우. 구루메스시는 이렇게 네타위에 올라가는 것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준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디테일에 맛의 차이가 더 생기는건데 그런 세심함에 매번 감탄하며 먹었어요.

담백했던 아나고. 

모밀이 나와요. 모밀도 달달 슴슴하니 맛이 좋았어요.

다시먹고 싶은 디저트,, 스시오마카세의 뻔한 디저트 들이 아니고 푸딩젤리 같은 거에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가 올려져 있었는데 이게 진짜 별미였어요! 커스터드 크림 맛 무엇ㅎㅎ 디저트에서도 앞서 말씀드린 세심함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강남맛집 논현동에 위치한 구루메스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역시 사진만 봐도 다시 군침이 도는 강남 맛집 구루메스시 스시오마카세!

사실 얼마전 리모델링 하기전 스시효 강남점 디너를 갔다가 실망을 잔뜩하고 사진을 모두 처분해버렸는데ㅜ...

구루메스시가 가성비라는게 이런 것이구나~하고 느끼게 해준 것 같아요!

여러분도 미들급 스시야 입문을 해보시려면 구루메스시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