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맛집 / 부천 중동 잇쇼니 라멘 솔직후기

반응형

부천 중동 맛집 / 부천 중동 잇쇼니 라멘 솔직후기

 

오늘은 돈코츠 라멘이 확 땡겨서 돈코츠 라멘 맛집이라고 하는 부천 중동에 잇쇼니 라멘에 다녀왔어요.

사실 요새 계속 돈코츠 라멘 실패해서.. 불안감을 가지고 갔는데 과연 어떨까요? 

부천 중동 맛집 잇쇼니라멘 어땠는지 정말 솔직한 후기 들려드릴께요!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잇쇼니

  • 전화번호 070-4222-0613
  • 주소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1 / 지번 중동 1111 두산위브 601동 125호 잇쇼니본점
  •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15:30-17:00)
    주문마감(15:30, 21:00)

저는 오픈시간에 맞추어 11:30분에 가서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부천 중동 맛집 / 부천 중동 잇쇼니 라멘 에 가려면 브레이크 타임은 꼭 확인하고 가세요 ! 

가는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1번 출구로 나와 10m 앞에서 우회전 해서 쭈욱~~직진하다보면 잇쇼니라멘이 보입니다.

 

(*사진을 크게 보고 싶다면 클릭해주세요)

일본 분위기를 살리려 노력한 듯한 외관 입니다.

카운터석과 테이블은 4~5석 정도 되어보이는 작은 가게에요. 사실 엄청 오래되진 않았을텐데.. 깔끔하지 못한 느낌이었어요. 오래된 노포들의 깔끔한데 오래된 느낌이 아니고 그냥 좀 지저분한 느낌이었어요..

누가 깔끔하지 못한 걸 좋아하겠냐만... 동남아의 더러운 노포에서도 맛만있으면 맛있게 잘먹는 저이기에 

"그래 뭐 맛만 있음 됬지" 라는 생각으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제면기에요. 면까지 만드는 정성은 알겠는데.....그래도 손님이 먹어야 할 면을 만드는 곳인데....옆부분 밑부분 사실 너무 지저분해요ㅜㅜ......백종원 선생님 오시면 화나실 것 같아요.,,ㅋ,,,,,,

메뉴 입니다. 메뉴는

  • 잇쇼니의 특색을 살린 일본식 비빔라멘 잇쇼니 마제멘 8.5
  • 고기고기한 잇쇼니 일본식 비빔라멘 도니쿠 잇쇼니 마제멘 10.0
  • 돼지사골과 머리뼈를 장시간 우린 돈코츠라멘 시로이멘 8.0
  • 매콤한 돈코츠라멘 카라이멘 8.5
  • 잇쇼니만의 비법차슈와 소스를 올린 일본식덮밥 차슈덮밥 8.0
  • 사이드 치킨가라아게 7조각 5.0 / 교자4개 3.0  입니다.  

저는 돈코츠라멘인 과 교자를 시켰어요.

상에는 기본적으로 젓가락과 숟가락이있고, 마늘과 마늘다지기가 있어요. 

그밖에 김치도 준비되어있고, 후추, 고추기름, 다시마식초 등 기본적으로 돈코츠라멘집에서 볼 수 있는 구성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건 깔끔했어요ㅎㅎ. 특히 마늘다지기를 다른사람이 사용한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한국에서 종종 있었는데 여기는 새것인걸 보니 매번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 같았어요. 

돈코츠 라멘이 나왔습니다. 저는 국물은 더 진하게, 면은 살짝 딱딱하게(?) 스파게티로 따지면 알단테느낌으로 

일본에서 보통 먹는 그대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진한 국물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아, 이곳은 보통 돈코츠 라멘에 많이 들어가는 목이버섯은 들어가있지 않아요. 맛에 크게 지장 주지 않는 부분이라 상관없어 패스 ! 

계란도 두쪽이나 들어있고 차슈도 풍부하고 부드럽고 크림처럼 입에서 녹습니다.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일본식 라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일 진하게 해달라고 하시면 녹진한 국물을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근데 왜일까요..? 세네입먹으면 느끼하고 질려요.. 일본에서는 더 쿰쿰하고 더 녹진한 국물을 먹는데도 담백하다며 한그릇 다 비우는 제가 오늘 상태의 문제인지 한국에선 진짜 도저히 따라할 수 없는 부분인건지. 확 느끼했어요.

중간에 마늘을 추가하고 식초 조금 섞어 먹는데도 뭔지모를 느끼함이 있었어요. 그래도 한국에서 먹는 돈코츠 라멘 중엔 서울의 유명한 몇몇 곳과 견줄정도로 괜찮은 편 이었습니다.

라멘을 먹고있으니 나오는 교자. 교자는 사실 좀 실망스러웠어요. 기성품 느낌..... 제입에는 고향만두를 조금 바삭하게 튀겨놓은 느낌이었어요....ㅜ 음... 하나먹고 조용히..내려놓았어요.ㅎㅎ;;

 

전체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던 부천 중동 맛집 / 부천 중동 잇쇼니 라멘 다음에 또 방문할 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한국에서 돈코츠라멘 먹고싶을 때 가기 나쁘지 않은 가게였습니다.

서울까지 가기 싫고 동네에서 돈코츠 라멘 먹을래~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 드려요.

하지만 ! 위생에 민감한 분이라면 생각을 한번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게 자체가 위생적인 느낌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부천 중동 맛집 / 부천 중동 잇쇼니 라멘 솔직후기 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