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추천 남포동 호텔 추천 스탠포드 인 부산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반응형

부산 호텔 추천 남포동 호텔 추천 스탠포드 인 부산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요새 놀러가면 예전에 해외 다닐 때 보다도 더 비싼 호텔 값에 물가에 후덜덜 하시지요?ㅜ 그렇다고 휴가를 가지말자니 너무 아쉬운 요즈음.. 언제나 해답은 있지요!

오늘은 이 8월 극극극성수기에도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추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부산 호텔 추천 남포동 호텔 추천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스탠포드 인 부산 을 소개합니다 :)


저는 스탠다드 트윈룸에 머물렀고, 12시 30분쯤 너무 일찍 도착했는데 룸이 있어 얼리체크인을 해주셨어요. 너무 빨리 도착하신분들 더운데 고생하지마시고 호텔에 한번 미리 들려보세요. 운이 따라줄지도 모릅니다ㅎㅎ 근래 했던 체크인중 가장 빨랐던거 같아요. 룸은 리뷰에서 보고 걱정했던 것 만큼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큰 짐은 좀 무리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해요. 아예 캐리어를 펼쳐놓고 사용한다는 가정을 한다면, 작은 캐리어 하나정도 펼칠만한 여유가 있는 룸 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뭔가 일본 호텔 같은 느낌. 작지만 알찬 느낌의 스탠포드 인 부산 호텔 이었습니다.

 

내부사진 보여드릴께요!

 

침구가 아주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딱 봐도 깔끔 깔끔한 내부가 눈에 띄지요? 침구는 포근하고 아주 좋은편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프링이 느껴지지 않는 몸을 폭 감사는 포근한 침구를 좋아하는데 매트리스도 푹신하니 좋고 총 2박이라 1박을 미리하고 이 포스팅을 하는데요, 꿀잠 잤습니다.ㅎㅎ

 

이제부터 하나하나 알찬 구성들도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침대 옆쪽에 블라인드가 있는 곳은 화장실! 그런데 조금 특이하게 블라인드 조정을 밖에서 하게끔 되어있더라구요. 물론 일행끼리 굳이 볼일은 없지만 조금 특이하게 느껴졌어요ㅎㅎ그래도 블라인드 있는게 어디냐며,,ㅎ 옆에는 비상시 사용가능한 휴대용조명등이 귀엽게 달려있답니다.

비지니스 호텔 답게 화장대 겸 사무용도로 사용가능한 테이블이 있고 거울에는 스텐드불이 달려있어 컴퓨터로 작업할 때도, 화장할 때도 너무 좋았어요. 전기포트와 프론트로 연결 가능한 전화기가 있구요. 드라이기가 특이하게 이곳에 있었어요. 티 종류는 현미녹차와 이디아에서 카누처럼 알커피로 나왔더라구요ㅎㅎ 그런데 한가지 단점.. 이 호텔 먼지가 많은 건지 청소가 약간 미흡했던건지 다른곳 모두 깔끔한데 전화기와 티스푼에 먼지가 있었어요. 그래서 좀 찝찝해서 사용은 하지 않았답니다ㅜ.

티비도 간결하고 깔끔하게 달려있어요. 누워서 보기 편하라고 인지 숙여져 있는 모습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모닝밀세트입니다. 코로나라 조식이 테이크 아웃으로 체크인 할 때 주어지는데요, 대만식 샌드위치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평소에 비싸서 자주 사먹진 못하는 그 우유죠..ㅎ 세상 고소한 맛 너무 좋습니다. 샌드위치는 다른 후기에서 호불호가 많이 나뉘던데, 저는 호 였어요. 대만식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안에 생크림이 함께 샌드되어있어서 저는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오시는 분들은 한번 트라이 해보심이 어떨지ㅎ 

작지만 알차다! 여기서도 보여주죠. 좁긴 하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미니 협탁과 의자까지 있어요. 협탁 위에는 티비 채널 가이드가 있어요. 사실 호텔 티비는 볼게 없는 편이긴 하지만 이렇게 채널 가이드가 있으니 한층 편리하더라구요. 센스 칭찬합니다. 그리고 전객실 금연 안내문도 함께 있습니다. 

옷걸이도 깨알같이 벽에 붙어있구요. 에어컨은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입니다. 나 작아도 있을건 다 있다구! 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는데 슬리퍼와 가운, 금고는 침대 아래에 준비되어 있다고 알려주네요. 다만 가운은 없었습니다.

여행시 잠옷을 챙겨다니는 편이라 딱히 가운을 문의하진 않았지만 왜 없을까요? .. 그리고 옆에는 부산 관광지와 테마파크등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큐알코드가 있습니다. 이용하실 분에게는 참 실용적일 것 같아요^^

냉장고에는 물 두개와 카페라떼 캔음료 두개가 있었고, 무료입니다.

뷰는 자갈치 시장 + 오션 뷰 입니다. 12층이라 뷰가 좋았어요. 탁트인 오션뷰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자갈치 시장의 갈매기 같은 형상의 건물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커피 한잔 사와 마시면서 경치 구경도 하고 사진 몇장 담아봤답니다. 스탠포드 인 부산 호텔이 부산 원도심 중심지에 위치해 있고 남포동 중심지 및 지하철 버스정류장 모두 바로 앞에 있으니 다른 지역으로도 이동하기 워낙 좋은 위치라 뷰를 포기해야 하나 하는 분들에게도 약간의 희소식이 아닐까 싶어요ㅎ 그래도 창밖에 바다가 찰랑거려줘야 "아 나 여행왔네~" 느낌이 나잖아요?ㅎㅎ 

화장실 입니다. 세면대에는 짜서 사용가능한 핸드워시와 바디로션이 달려있었고,

양치컵 두개, 칫솔 두개, 면도기, 빗, 면봉, 화장솜과 네일파일, 위생봉지, 헤어캡, 바디스펀지가 들어있었어요.

어메니티 양이 상당하죠? 종류만 봐도 세심함이 느껴집니다. 특히 요새 일회용품 줄이기로 칫솔이 비치 안되어 있는 호텔들이 늘고 있는데, 여기는 칫솔도 줘서 개인적으로 저는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있으면 좋고 없어도 그만인 네일파일은 이번여행 손톱이 찢어져 버린 저에게 아주 단비같은 존재였답니다ㅜㅜ! 난감했는데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콘센트는 110V용 220V용 두가지 있습니다. 

샤워기 옆에는 바디워시와 샴푸가 달려있구요, 욕조상태 아주깨끗합니다. 

변기도 비데가 달려있구요. 요새 비데없으면 좀 불편해서 좋은 호텔도 비데 없으면 좀 꺼리는 편인데 아주 좋았어요.

 

방소개는 여기서 마치고 전체적으로 한줄평을 남겨보자면,

모든 서비스 면과, 상태 다 너무 좋은 편. 특히 위치가 아주 좋아서 조금 작은 룸 일지라도, 커버 가능하다. 

남포동에 숙박을 하셔야 한다면 , 스탠포드 인 부산 호텔을 강력 추천 합니다.

그럼 여기서 포스팅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부산 호텔 추천 남포동 호텔 추천 스탠포드 인 부산,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