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인테리어 예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반응형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이번에 부산에서 첫 숙박은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봤어요.

바로 영도에 있는 "영도0°" 라는 곳인데요, 부산항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뷰라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이곳은 1층 가족전용, 2층 커플전용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2층 커플룸에 머물렀어요.

부산 영도가 고향인 부부께서 나이들어 살 집으로 열심히 꾸민 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대보다 정말 깔끔한 것은 물론, 엄청난 섬세한 센스에 반했답니다. 

그리고 또, 예전에 에어비앤비를 몇번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깨끗하지못하고 바로바로 커넥션이 어려워 불편했던 경험이 있어서 저는 왠만하면 에어비앤비보다는 호텔이용을 신뢰하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그 생각이 싹 바뀌었어요 그 이유가 뭘까요?? 제가 포스팅 하게 된 이유들!!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버스를 타고 오신다면 남포동에서 9번버스를 타고 오시면 정류장에 바로 내리실 수 있어요. 내리신뒤 골목으로 내려오면 바로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가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택시를 타고 방문했는데요, 택시를 타고 황토탕으로 가달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맞은편 골목에 있으니 정말 찾기 편하죠? 교통편이 약간 불편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있어 큰 불편함은 없었고, 또 이렇게 뷰 좋은곳은 원래 교통이 조금 불편하잖아요? 그걸 감안한다면 충분히 메리트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옆에 선인장 식당과 POT13이라는 식당이 있는데요. 이 두곳은 영도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인테리어 예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를 이용하시면 브런치를 이 두곳에서 제공을 해주신다고 해요. 특히 선인장 식당은 모든 음식을 선인장을 사용해서 요리하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여기서 브런치라면 완전 땡큐죠. 그리고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인테리어 예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이용객들은 지금은 POT13에다 주차가 가능하다고해요. 곧 전용주차장도 만들 계획이라고 하시네요. 진짜 투숙객들의 가려운부분을 다 긁어주시는 사장님부부,, 효자손 저리가라^^

이렇게 간판이 바로 보여요.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너무 귀엽지 않나요? 두근두근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가봅니다.

1층 가족룸 앞에 이렇게 예쁜 포토월이 자리잡고 있어요. 싱그러운배경을 뒤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

주인분의 첫번째 센스! 센서등이 계단마다 달려있답니다. 진짜 센스 대박이지 않나요? 기분좋게 계단을 조금 올라가면

짠! 2층 커플룸이 나옵니다. 비번을 누르고 들어가줍니다.

기분좋은 현관의 드림캐쳐가 맞이해주고, 안전을 위한 소화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실내화도 귀염뽀짝 ! 깔끔해요 

현관 앞에는 손소독제와 함께, 브리츠 스피커가 있어서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저도 요새 빠져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 씨가 부른 노래들을 틀어놓고 차한잔 하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주방이 펼쳐집니다. 비스포크냉장고인가요? 너무 예뻐요! 하지만 여기서 놀라긴 이르죠

제 최애 자리였던 주방 옆 테이블!!

부산항대교가 보이는 통창이 주방 테이블 자리에도 있답니다. 여기서 식사도 하고 노트북으로 작업도 하다가 풍경한번보고 차도 한잔 마시고,, 정말 너무 좋았었어요. 샹들리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조명하나하나까지 센스있는 모습.

기본제공되는 물두병과 탄산수 한병

테이블 위에는 웰컴다과들과 차, 커피드립백 등등이 있어요. 하리보 젤리도 있네요. 넘나 세심한 것ㅜ 

 

창밖으론 이렇게 부산항 대교가 보여요. 거실에도 정말 큰 창이 있는데 주방에도 이렇게 창이 있으니 정말 아름답습니다.

거실에 있는 아기자기한 조명들과 캔들워머. 선이 없어서 더욱 깔끔했어요. 밤에 다 켜보니 분위기 있더라구요ㅎㅎ

거실에는 이렇게 큰 창과 긴 벤치, 그리고 편한 의자 두개가 있어서 티비보기 편했어요. 

아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티비가 좀 작아서 저희는 의자를 앞으로 끌어다가 시청했답니다. 

거실에 있는 대형 에어컨과 거울. 날씬해지는 마법의 거울이더라구요..ㅎㅎ 셀카들 많이 건지세요 인생샷가능!

주방도구와, 컵들

깨끗한 수세미와 핸드워시, 주방세제 정말 센스가 돋보이지 않나요ㅠ

아기자기 예쁜 그릇들이 종류별, 크기별로 있고 + 소주잔까지 아까 테이블에도 홀로그램 와인잔이 걸려있었는데 잔 하나하나에도 신경쓰신 모습이 고민을 많이 했구나, 가 느껴져요

인덕션 아주 깔끔하죠? 접시도 충분히 있어요. 

싱크대 하부장을 열어보면 프라이팬류, 냄비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 버리는 통, 물티슈형식의 행주 까지 있습니다.

정말 세심함이 느껴지죠??

이벤트 혹은 사진찍을 때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전구가 안에 들어있는 와인병도 있네요^^

서랍을 열어보면,

커플룸인데 넉넉하게 수저세트와 포크커트러리는 4세트씩 구비되어있어요. 깔끔쓰

종이컵과 나무젓가락, 위생장갑, 랩까지ㅎㅎ 아니 여기 당장 살아도 되겠어요ㅎㅎ

또한가지 센스에 감탄 한 점은 이렇게 얼음을 미리 얼려서 바스켓 두개에 가득 모아 놓으셨더라구요ㅜ

이더운날 이센스 뭔가요~ 진짜 맘에 들었어요. 혹여나 위스키한잔 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까 주방 쪽 테이블에서 부산항대교를 바라보며 와인이나 싱글몰트한잔 하면 너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센스 짱짱

아까 말씀드렸던 홀로그램 와인잔. 여기에 물만 따라 마셔도 너무 예쁜거 아시죠~ 분위기 내는데 그만이었어요ㅋ

여분의 컵들. 역시 찬장에 충분히 넣어주셨구요

여분 식기들도 넉넉히 있습니다. 아까 본것만 해도 충분한데, 밥공기 국공기까지.. 요리하고 싶어지는 가지런한 식기들이었어요. 아기데려와도 참 좋겠다 싶더라구요. 호캉스말고 에캉스ㅎㅎ

아까 언급해드린 전자렌지와 포트들.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쓰신 느낌이 폴폴 납니다.

주방 한 켠 에는 이렇게 분리수거 하기 편하도록 분리수거 통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분리수거 했답니다.

환경을 생각하시는 부부의 마음씀씀이가 느껴져서 좋았어요^^_

주방쪽 테이블 위에 가죽으로 된 브로셔가 있는데 숙소 이용규칙과 에어컨, 캔들워머 등등 여러가지 설명서가 하나하나 구비되어있어요. 또 심심할 수 있는 시간들을 고려해, 보드게임류도 구비해놓으셨더라구요.. 너무 알찹니다 진짜!!

화장실도 인테리어 포기 못해 하듯이 화장실도 정말 깔끔했어요. 타올 바스켓이 있어서 쓰고 난 타올을 바닥에 두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 작은 센스가 여기서도 발휘 됩니다. 호텔 이용하며 가려웠던 부분을 긁어주는 기분이었어요.

치약, 컵, 비누, 거품비누, 샤워타올, 바디워시, 샴푸, 린스, 타올 작은것 3개 큰것 두개, 휴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아, 칫솔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여러분 가까운 위치에 편의점 없으니 칫솔 꼭 챙겨가세요^^

비누는 특별히 뜯지 않았어요. 거품핸드워시가 있어 특별히 쓸일이 없더라구요.

화장실에서 조금 아쉬웠던점은 수압이랑 비데 였어요. 비데가 없었거든요ㅜㅜ..그래도 다른게 너무 만족감을 줘서 딱히 불만은 없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더 감동적인게 뭔 줄 아시나요? 이용하고 사장님께서 전화를 주셔서 불편사항들을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침실입니다. 침구는 편안한 편 이었어요. 역시 깨끗했구요. 특이점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진짜 대단하다 느낀 부분인데

세콤?같은 비상 안전 벨이 있었어요. 혹시모를 만일에 대비해 비상벨까지 설치되어있는 모습에 감탄에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여성분끼리 오셔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대도 깔끔하고, 물건들 올려놓기 편하게 트레이 여분도 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은 무조건 공감할만한 센스 두가지가 여기 또 있는데요, 남이 썼던 빗 쓰는거 좀 찝찝하잖아요. 빗이 무상제공이니 그냥 가져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왕빗이라 편해서 저도 하나 챙겼답니다. 그리고 화장대 미니 휴지통!!! 화장솜 이래저래 많이 나오는 여자들은 저거 있으면 진짜 꿀템이죠ㅎ 그리고 옷걸이도 귀엽게 한켠에 있어요. 깔끔하지만 알찬 이느낌. 주방에이어 방까지 알참에 놀랐습니다. 

 

자 이제 대망의 옥상에 올라가 볼까요! 바깥용 슬리퍼도 따로 구비해 놓으셔서 슬리퍼를 갈아신고 올라갔어요.

옥상엔 이렇게 미니 전구들이 앙증맞게 달려있고 큼지막한 달 조형물이 있는데 이게 밤에 보면 진짜 달같아요.

사진찍으면 진짜 달같고, 그 앞에서 찍으면 꽤 멋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더라구요. 그네같은 벤치도 두개 있어서 밤에 차한잔 하면서 부산항 대교 야경 보기 좋았어요. 옥상에서 찍은 야경샷 보여드리며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인테리어 예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후기 마무리 할께요^^

너무너무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ㅠ 부산의 대교들은 진짜 멋지고 이쁜 것 같습니다..사실 노을 질 때도 정말 예쁜데

야경밖에 못남겼어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서 노을 타이밍에 사진을 꼭 찍고 싶네요.

정말 아름다운 뷰에 감탄하고, 예쁜 인테리어에 반하고, 사장님들의 센스에 다시한번 감탄한

부산에어비앤비 추천 인테리어 예쁜 영도 에어비앤비 "영도0°" !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