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맛집 범일동 교통부 돼지국밥

반응형

부산서면맛집 범일동 교통부 돼지국밥 

저는 원래 양산국밥, 서진섭돼지국밥 같은 김치다데기가 들어가는 국물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오늘은 깔끔한 국물맛을 자랑하는 부산서면맛집 범일동 교통부 돼지국밥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김치다데기는 안들어가있지만, 깔끔하고 투명한 진국 중에 진국이 더운 여름이라도 당기게 하는 맛입니다.

우리나라에 이열치열이라는 말이있죠? 예로부터 오래된 그 말이 엄청나게 과학적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옛 선조들은 여름에 덥다고 차가운 음식만 먹으면 몸이 냉해져 배탈이 나고 건강적으로 안좋다 생각하셔

더울수록 따뜻한 성질의 음식을 많이 드셔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열치열이란 말이 생겼다고 해요.

서면 방문하시는분들 부산서면맛집 범일동 교통부 돼지국밥 한그릇 해보시는것 어떨까요?

사진보고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어딜가든 수육백반을 먹는데요, 수육백반은 고기가 따로나와서 국물에 고기향이 베지 않아 더 깔끔해서 수육백반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돼지국밥과 수육백반의 고기가 다르다고 해요. 돼지국밥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보통 사태를 많이 쓰고 수육백반에는 삼겹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수육백반 좋아요ㅎㅎ

같이 간 일행은 순대국밥을 시켰어요. 순대국밥은 돼지국밥에 고기양을 조금 줄이고 대신 순대가 더 들어갔다고 하더라구요. 순대맛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가게내부 모습이에요. 오늘 야구 끝내줬지요?~?~ 신나는 야구경기를 국밥과 함께ㅎㅎ

수육백반에 나오는 고기! 입니다. 너무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어요. 냄새 하나도 안나네요 좋아요.

수육백반에 국물입니다. 근데 여기는 수백에 국물을 조금 주네요..뚝배기 반도 안들어 있었어요. 남성분들은 백프로 모자랄 것 같아요.. 더달라고 하면 더 주시려나,,는 모르겠네요ㅜ좀 아쉬웠어요. 양이 적으니 당연히 금방 식구요. 

순대 국밥의 순대입니다. 순대는 보통 순대국밥에 많이 들어가는 순대 느낌이었어요. 수제순대 느낌.

근데 제가 좋아하는 원픽들의 순대는 찹쌀이 가득 들어간 찰진느낌의 순대인데 이곳의 순대는 당면이 들어간 생각보다 평범하지만 수제순대 중 정말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맛있는 점심 한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될 때 제 원픽 돼지국밥들도 소개드려볼께요.

취향차이 인 것 같은데, 투명하고 맑은 곰탕느낌의 돼지국밥을 원하시면 부산서면맛집 범일동 교통부 돼지국밥 추천드려요! 다들 안녕히주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