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조개구이 맛집 태종대 맛집 욜로 조개구이

반응형

부산 조개구이 맛집 태종대 맛집 욜로 조개구이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해외에 가지 못하니 국내 여행지로 여행하는 분들 참 많지요?

저도 더위를 식히러 부산에 놀러왔는데요. 부산은 정말 자주 오는 곳 인만큼, 맛집도 좋은 곳도 많은데요.

원래 조개구이는 암남공원조개구이를 많이 먹으러 갔었는데, 무슨일인지 암남공원 전체가 문을 닫았더라구요.

요새는 태종대조개구이가 다시 풍족하고 맛있어졌다며 영도 토박이 분들이 칭찬하시길래 부산 조개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태종대 욜로 조개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4시 정도로, 좀 일찍 방문을 했는데요. 배가 고파서 좀 일찍 갔던건데 사람도 없고 런치이벤트로 조개구이를 먹으면 볶음밥과 음료를 무료로 주셨어요. 예예~~~~좋구만요ㅎㅎ

1층은 에어컨이 나오고 2층은 넓은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방문한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라고 되어있네요?ㅎㅎ 저는 그냥 갔지만 만족도가 아주 높았습니다ㅎㅎ

실내가 좀 어둡게 찍혔지만 바다 뷰 끝내주지요? 예전에는 앞에 자갈마당에 바로 조개구이 집들이 있었다고 하는데

자갈 보호 차원에서 뒤로 다 옮겼다고 해요. 바다를 보며 조개구이 먹을 생각에 기분이 들썩들썩 합니다.

반찬은 셀프입니다. 당근, 고추, 김치, 쌈장, 번데기, 옥수수콘, 떡, 치즈 가 무한이에요.

와,, 윗지역들에서 치즈 무제한은 상상도 할 수 없는데. 치즈 무한이라니!! 사랑합니다ㅎㅎㅎㅎ

새우와 가리비 관자 그리고 떡볶이그라탕을 해먹을 수 있는 양념이 나옵니다.

이 소스가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달달한 마요네즈 같은 소스에요. 우리나라 조개구이에서 이런 대박적 풍미 실화인가요??? 이거 이집밖에 없다고 하네요. 여러분 꼭 드셔보세요 두번 세번 드세요ㅎㅎ

이 양념장에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을 육수삼아 부어줍니다. 잠시 뒤 끓으면 라면과 떡을 넣어 떡볶이를 해먹으라고 하시네요. 옆에 볶음밥이 살짝 보이네요. 이집 볶음밥 진짜 별미입니다. 혹여 런치로 못가시더라도 볶음밥은 꼭 시켜드셔 보세요. 볶음밥 러버들 마음을 다 사로 잡을 것 같아요ㅎㅎ

시그니처 가리비에 치즈까지 한 숟가락 듬-뿍 ! 진짜 맛있어요. 가리비도 큼직하고 통통해서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지요?? 맛있으면 0칼로리 입니다...

번데기는 조금 짰어요. 근데 저는 입맛이 좀 심심한 편이라 다른분들은 맞을지도,,

 

추가로 시킨 해물라면. 조개와 꽃게 그리고 새우가 들어가있어 국물을 시원하고

이집 사장님 라면 잘 끓이시네요..꼬돌꼬돌 후루룩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관자와 함께 라볶이 까지 완성! 라볶이가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ㅎㅎ 라면을 이미 듬뿍먹었는데도 치즈 라볶이 만들어서 또 순삭했습니다ㅋ 

 

부산 조개구이 맛집 태종대 맛집 욜로 조개구이 !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암남공원 조개구이집이 스끼다시? 가 많긴한데, 두명이 먹기엔 비싼 감도 있고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무엇보다 지금 문을 닫았죠.. ㅜ) 두명이 오기에는 태종대가 더 좋은거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끝내주는 부산 조개구이 맛집 태종대 맛집 욜로 조개구이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