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상회 특별전 / 전국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 최대 30% 할인 총정리

반응형

상생상회 특별전 / 전국 농특산품 직거래 장터 최대 30% 할인 총정리

 

오늘부터 서울시에서 상생상회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상생상회 특별전은, 서울시가 개관 3주년째 진행하고 있는 전국 농특산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직거래 장터인데요. 2018년 문을 연 상생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농가를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거점 도농 교류 공간 입니다. 지역과 서울의 상생을 목표로 하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 진 직거래 장터죠.

위치는 지하철 3호선 안국역 1번 출구 인근으로,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상회는 10월 29일 부터 11월 11일까지 개최되며, 일반적인 농특산물 뿐만 아니라 거제 동백오일, 예산 한도라지헬스, 남해 한식어간장, 연천 꿀도라지청 등 12개 시도, 51개 지자체의 276개의 특별한 해당 지역만의 상품도 판매하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상당합니다.

서울에서도 손쉽게 소비자가 지역농가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직접 보고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오랜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판매자뿐만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즐거운 행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사장 이용 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출입명부 작성, 참여자 발열체크 및 손소독, 마스크 착용 준수 안내와 함께 이용자간 거리두기 준수, 일1회 이상 소독, 수시 매장 환기 등 시설 내 방역관리도 철저하고 안전하게 기획했다고 하니 마음 놓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상생상회는 특별한 이벤트들도 진행하는데요.

 

1. 과잉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지역장터

첫번째로는 옥외공간에서 '과잉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지역장터'를 다음 달인 11월 2일 부터 4일까지 3일간 운영한다고 합니다. 지역 생산자들이 참여하는 이 지역장터 에서는 무안의 황토 고구마, 서귀포의 노지 감귤, 거창의 사과, 남원의 옻 공예품 등 지역 농특산물 50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카페옐롱의 특별한 팜카페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운영하는 특별한 팜카페는 상생상회 매장 내에서 성주 청년기업 '카페 옐롱'이 참여하여 운영합니다. '카페 옐롱'은 국내 최대 참외 재배지인 경삭북도 성주의 청년 기업으로,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참외잼, 참외말랭이, 참외구움과자 등이 있습니다. 판매하는 모든 음료는 상생상회에서 제작한 다회용 컵(1900원 상당)에 담아 제공되고, 음료컵은 가져가서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카페옐롱. 저도 참외로 만든 디저트와 음료가 정말 기대됩니다.

3. 이웃가게와 상생해요

이 행사 역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운영하는데요. 상생상회 인근 1km 이내 식당, 서점 등 상생상회와 제휴를 맺은 22곳의 매장에서 당일 1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상생상회 음료쿠폰이 지급 됩니다. 이 음료쿠폰으로는 메리골드 박하와 작두콩 음료 등 특별한 음료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4. 내가 추천하는 상생상회 베스트 제품 공모전 

마지막으로 이번달 29일부터는 온오프라인에서 상생상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내가 추천하는 상생상회 베스트 제품'을 주제로 한 공모전도 열립니다. 공모전에 선정된 30명에게는 유기농 햅쌀 4kg도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상생상회 문의 : 02-783-1010

자료 & 이미지 출처 : 상생상회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