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추천메뉴 / 서브웨이 샌드위치 전메뉴 / 서브웨이 꿀조합 / 서브웨이 먹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브웨이 추천메뉴 / 서브웨이 샌드위치 전메뉴 / 서브웨이 꿀조합 / 서브웨이 먹는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해요. 처음 서브웨이를 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먹어야 할지 낯설기도 하고 복잡해서 안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같이 먹는방법 알아보아요!

 

1. 서브웨이 먹는법

서브웨이 먹는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첫번째 ! 메뉴고르기

이따가 소개해드릴 전체 메뉴중에서 본인의 취향의 샌드위치 또는 샐러드를 골라주시면 되요. 오늘은 샌드위치 설명이니 샌드위치를 예로 들자면 15cm 또는 30cm 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보통 15cm를 먹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샌드위치도 15cm의 샌드위치 입니다. 샐러드는 빵만 빠졌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두번째 ! 빵 선택하기.

샌드위치로 먹을 빵을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1. 화이트 - 200kcal 가장 클래식한 밀가루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 포인트 입니다.
  2. 하티 - 210kcal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옥수수가루를 묻혀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3. 파마산 오레가노 - 210kcal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묻혀 허브향이 가득 한 빵 입니다.
  4. 위트 - 210kcal 9가지 곡물로 만든 건강하고 고소한 맛의 곡물빵 입니다.
  5. 허니오트 - 230kcal 고소한 위트빵에 오트밀 가루를 묻혀 고소함과 식감이 두배인 빵 입니다.
  6. 플랫브레드 - 230kcal 이름처럼 납작 모양에 피자도우 처럼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빵 입니다.

6가지 중에 맘에 드는 빵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티, 허니오트, 플랫브레드를 선호합니다.

세번째 ! 추가토핑 선택하기

이건 선택사항인데요, 더 추가를 하고 싶은 토핑이 있다면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추가로 넣어드립니다. 물론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저는 보통 치즈2배 추가를 합니다.

 

네번째 ! 야채와 소스 선택하기

원하는 야채는 더 많이 달라고 요청하시거나, 원치 않는다면 빼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는 피클, 양파 많이 주시고 올리브와 할라피뇨는 빼주세요. 라고 합니다.

소스는 각 메뉴에 어울리는 소스가 있는데 이따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어울리는 소스들을 안내해드릴테니 그 방법대로 드시거나 아 나는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직원에게 추천해주세요. 하시면 알아서 뿌려주십니다.

 

마지막 ! 세트로 할지 단품으로 할지 결정하기.

서브웨이에는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샌드위치와 음료수(매장 이용시 무제한) + 감자칩 or 쿠키 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서브웨이 쿠키가 유명하니 드셔보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2. 서브웨이 샌드위치 전메뉴+추천메뉴 / 서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에서 만나는 두툼한 치킨에 후추가 가득 콬콬 박힌 풍미가 가득한 슈니첼 메뉴입니다. 

페퍼 치킨 슈니첼1개 + 치즈 2장 + 야채 가 들어있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통새우가 다섯마리 들어가있는 쉬림프 샌드위치 입니다.

새우 다섯마리 + 치즈2장 + 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스위트칠리, 랜치, 핫칠리 입니다.

 

추천메뉴1. 에그마요 입니다. 부드러운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서브웨이에서 스테디셀러가 된 샌드위치 입니다.

에그마요 두스쿱과 치즈 두장 + 야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랜치와 스위트 칠리입니다.

서브웨이 최초의 코리안 스타일 샌드위치로 마늘, 간장 그리고 은은한 불맛까지 낸 풀드포크가 가득한 샌드위치 입니다.

풀드포크 바비큐 1스쿱 + 치즈 2장 + 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올리브오일, 후추 입니다.

 

훈연한 미국 스타일의 풀드포크 바비큐가 가득 들어간 샌드위치 입니다.

풀드포크 바비큐 1스쿱 + 치즈2장 + 야채 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스모크 바비큐 입니다.

 

추천메뉴2. 이탈리아 비엠티 입니다. 이탈리아 비엠티는 제 최애 메뉴이기도 합니다.

페퍼로니, 살라미 그리고 햄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조화가 매력적이며 전세계 적으로도 사랑받는 서브웨이의 베스트셀러메뉴입니다. 페퍼로니3장 + 살라미3장 + 햄2장 + 치즈2장 + 야채 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핫칠리, 스위트어니언, 렌치 입니다. 저는 여기에 가끔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넣어먹습니다.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의 베이컨이 가득들어 풍미와 바삭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비엘티.

이 메뉴도 굉장한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베이컨 4장 + 치즈 2장 + 야채로 이루어져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스위트 칠리, 랜치, 사우트웨스트 치폴레 입니다.

 

이탈리안 스타일 비프 미트볼에 서브웨이만의 풍부한 토마토 향이 살아있는 마리나라소스를 듬뿍 얹은

샌드위치 입니다. 미트볼4개 + 치즈2장 + 야채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중에 기본 샌드위치 입니다. 풍부한 햄이 만들어 내는 입안 가든 넘치는 맛의 향연을 보여주는 샌드위치입니다.

햄4장 + 치즈2장 + 야채 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울리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참치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참치 샌드위치 입니다.

참치마요 2스쿱과 치즈 2장 + 야채 구성이며 핫칠리, 스위트칠리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서브웨이의 시그니쳐 메뉴인 써브웨이 클럽 샌드위치는 

터키 2창 + 햄1장 + 베이컨2장 + 치즈 2장 + 야채 로 이루어져 있으며 랜치와 스위트어니언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280kcal로 슬림하게 즐기는 오리지날 터키 샌드위치 입니다.

터키 4장 + 치즈 2장 + 야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랜치, 스위트어니언,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갓 구운 빵과 신선한 7가지 야채로 즐기는 깔끔한 한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고 베지테이언들에게 인기메뉴입니다.

각종야채 와 치즈 2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치즈는 당연히 뺄 수 있습니다. 레드와인 식초와 잘 어울립니다.

 

추천메뉴3. 육즙이 팡팡 터지는 풍부한 비프 스테이크가 입안에 풍미를 한가득 채워줍니다.

스테이크 1스쿱 + 치즈2장 +야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치즈 추가를 하면 더 맛있습니다.

추천 소스는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 스모크 바베큐 입니다.

담백한 터키와 바삭한 베이컨의 환상조합에 부드러운 아보카도까지 들어있는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별미입니다.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터키3장 + 베이컨2장 + 아보카도1스쿱 + 치즈2장 + 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잘어울립니다. 

 

살짝 매콤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메뉴! 스파이시 이탈리안 입니다.

살라미 와 페퍼로니가 가득 들어서 쏘 핫 한 이탈리아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페퍼로니5장 + 살라미5장 + 치츠2장 + 야채로 이루어져 있으며 

랜치, 핫칠리 소스와 잘어울립니다. 저는 스위트 어니언 소스와도 궁합이 좋은 것 같아 자주 먹습니다.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달콤짭쪼롬한 서브웨이 특제 데리야끼 소스가 만나 환상적인 맛을 냅니다. 

치킨 데리야끼 1스쿱 + 치즈 2장 + 야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모크 바비큐 소스와 스위트 칠리 소스가 어울립니다.

 

 

내맘대로 만들어 먹는 샌드위치 서브웨이! 그렇게 어렵지 않죠?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끼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점심으로 서브웨이 어떠신가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