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비싼 차 /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비싼 차 BEST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비싼 차 /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비싼 차 BEST10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로망을 가지신분들 참 많죠?? 오늘 그 꿈의세계를 한번 들여다보아요😉😉

 

10위. 파기니 와이라 로드스터 BC / 가격 약 41억 1천만원

이 모델은 와이라 모델중 로드스터 모델로 나온 차량인데요

6.0L 트윈터보 V12 엔진이 장착되어있어 800마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부터 클러치 경량화 등 자잘자잘한 요소들을 대폭 삭감하여 1250kg이라는 말도 안되는 무게를 갖게 된 차량이랍니다.

여기에 공기역학적 요소를 대폭 적용, 이 모든 요소들이 합쳐져 믿을 수 없는 성능의 엄청난 차량이 만들어진 것 이죠.

최고속도는 시속 370km/h 로 엄청난 속도를 자랑합니다. 전 세계에 딱 40대만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이 비싼 차량은 공개되자마자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9위. 람보르기니 시안 로드스터 / 가격 약 43억 4천만원

람보르기니의 미래를 제시한다는 평을 듣는 람보르기니사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람보르기니의 시안. 이탈리아 볼로냐 지방 사투리로 번개라는 뜻을 가진 이 차량은, 도합 819마력의 출력을 내는 고성능 차량입니다.

아벤타도르 SVJ에 사용하는 6.5L V12엔진과, 48Ve-모터 시스템이 탑재되어, 제로백 2.9초, 최고속도 시속 350km/h라는 엄청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전 세계에 19대만 만들어진 차량입니다. 람보르기니사의 전기차 초석이 되는 차량, 시안.

이 모델도 역시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8위. 부가티 시론 슈퍼스포츠 300+ / 가격 약 45억 8천만원

부가티 시론을 수정 및 보완하여 나온 차량이 시속 300마일(482.8km/h) 의 장벽을 깬 이례적인 사건이 있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차량은 이런 기념비적인 일을 기리기 위해 발매된 차량이라고 합니다.

부가티 시론 자체도 빠른데, 그걸 고성능 모델로 개량된 차량입니다. 마력이 무려 1600마력으로 역대 부가티 모델 중 가장 빠른 모델이라고 합니다. 비공식적이지만 시속 490.48km/h까지 갔다고 합니다.

항상 부가티는 빠른속도에 집착했지만 이 차량을 발표함과 동시에 최고 속도 기록에 집착하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전 세계 단 30대 뿐인 차량 입니다.


7위.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 / 가격 약 51억원

람보르기니사의 기함.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입니다. 이 차량은 아벤타도르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6.5L V12 엔진을 장착해, 740마력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최고속도 355km/h 제로백 2.8초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한정판 옵션이 붙어 100억원이 넘는 가격에 중고 매물이 나오기도 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레이싱 프로토 타입의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일상적인 도로에서도 느낄 수 있게 개발된 차량이자, 람보르기니의 끝판왕 베네노 로드스터 였습니다.


6위. 코닉세그 CCXR 트래비타 / 가격 약 56억원

복싱선수 메이웨더가 자식처럼 아끼는 차량이자, 압도적인 성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친 차량이죠.

특히 차량에 햇빛이 비치면, 수백만개의 흰색 다이아몬드가 박힌 것처럼 반짝이는 것으로 유명한 일명 '다이아몬드 코팅'이 되어있으며 V8 4.8L 엔진이 장착되어, 제로백 2.9초, 최고속도 시속 410km/h 의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의 차량 중 하나입니다. 


5위. 부가티 디보 / 가격 약 68억 1천만원 

부가티사 직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차로 명성이 있는 부가티 디보. Chiron과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디보에는 더욱 가벼운 휠과 탄소섬유 인터쿨러, 사인드 시스템의 경량화 등을 토대로 35kg 더욱 가벼워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다운포스(고속주행시 공기의 저항을 받으며 차량을 아래로 눌러주는힘)는 90kg이 추가되어 부가티 코너링 왕으로 군림한 차 입니다. 최대속도는 시속 380km/h 지만 공기역학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부가티 Chiron보다 특정 트랙에서는 더 빠른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고 한 이 차량은 전 세계 40대 뿐입니다. 차량이 공개되자마자 당일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4위. 부가티 첸토디에치 / 가격 약 110억원 

부가티의 또하나의 메인 차량인 부가티 첸도디에치. 1990년대에 돌풍을 일으킨 부가티 EB 110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 세계에 단 10대막 존재하는 차량입니다. 거기에 부가티사 창립 110년에 데뷔했다 등 상징성이 있어 높은 가격에도 인기몰이를 했다고 합니다. 부가티 첸토디에치의 시속은 부가티 Chiron보다 낮은 속도로 시속 389kn/h이지만 가속되는 속도로는 거의 최강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로백 2.4초의 어마어마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위. 롤스로이스 스웹테일 / 가격 약 150억원

고풍스러움의 끝 자동차 계의 럭셔리 부분 1위 롤스로이스에서 야심차게 만든 전세계 단 1명만을 위한 차량인 롤스로이스 스웹테일은 출시 당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로 악명을 떨쳤었다고 해요. 이 차량의 고객은 1920년에서 1930년대 아름다운 코치빌드 롤스로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2인승 쿠페 디자인에 대형 파노라마 유리로 된 지붕을 차에 부착하고 싶다는 비전을 제시했고, 롤스로이스는 이를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단 한사람만의 옵션을 채우기 위해 4년이라는 제작기간이 걸렸다고 해요. 말 그대로 커스터마이징의 끝판왕 차량이죠. 


2위. 부가티 라 부와튀르 누와르 

양산형 차량의 끝판왕 브랜드인 부가티의 끝판왕! 부가티 라 부와튀르 누와르는 부가티의 레전드 모델 Type 57 SC Altantic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차량으로써 검정색으로 도배된 최강의 차량이라고 해요. 부가티 Chiron과 동일한 엔진인 8.0L W16 쿼드터보엔진이 장착 되어 있고, 1479마력의 출력을 생성합니다. 제로백 2.5초 최고속력은 420km/h에 달하는 괴물급 성능을 지닌 차량인데요, 최신식 차량 중 최고로 비싼 자동차라는 명성을 떨치기도 했답니다. 이제 다양한 테스트를 마치고 공식 출시 소식이 들려온다고 합니다. 


1위. 롤스로이스 보트테일 / 약 329억원 

대망의 1위입니다 !! 2017년에 데뷔한 스웹테일의 후속 제품으로 나온 잘빠진 롤스로이스 보트테일은 고객이 설계 단계에 참가하여 차량을 만들어 나가는 맞춤 제작 독립 부서 '코치빌드'의 첫번째 모델이라고 합니다. 모양새와 이름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보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전 세계 3대만 한정 생산되었는데, 구매자 중 한 커플이 Jay-Z 와 비욘세 부부라고 합니다. 이 차량은 맞춤형 고급 마감재와 차량 내부에 샴페인 냉장고가 빌트인 되어있는 움직이는 스위트룸이라고 볼 수 있으며 파라솔도 나온다고 합니다. 

 

네 여기까지 세상에서 제일 비싼 차 /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비싼 차 BEST10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가격대와 성능 모두 후덜덜 하죠ㅎㅎ 이런차를 살 수는 없지만 저는 보는 것만으로도 뭔가 짜릿합니다. 분노의 질주 매니아 여서 그런걸까요? 여러분들도 시속 400km/h로 달린다고 생각해보시면 엄청 짜릿하지 않으신가요?ㅎㅎ 그럼 오늘의 세상에서 제일 비싼 차 / 세상에서 가장 빠르고 비싼 차 BEST10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자료 출처: 차말남

이미지 출처: 네이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